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꿀팁

차량 핸드폰거치대 360도 송풍구 클립으로 고정해요

차량 핸드폰거치대 제품들은 굉장히 많습니다.

더구나 최신으로 나오는 거치대들은 고속 무선충전이 가능한 제품들도 많지요. 하지만 단점으로는 그에 따른 고속충전기 혹은 시거잭충전기와 usb 충전케이블을 추가로 구매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고속충전을 원할 경우]

 

사실 고속충전이 아니어도 배터리가 부족한 경우는 거진없기 때문에 3~5만원이나 하는 차량용 핸드폰거치대 구입을 고민하시는 분들도 많을 것입니다.

수동 송풍구 핸드폰거치대

자동이면 전자기기라 언제 고장날지도 모르고 a/s까지 가능한 고속충전 거치대는 거의 없을거라 생각됩니다. 물론 수동도 고장은 나겠지만 그래도 가성비가 좋기 때문에 고장나면 그냥 또 사고 말지라는 생각으로 선택하였습니다.

설명서도 필요없지

수동이고 이것저것 많이 사용해봤기에 사용법은 거기서 거기입니다.

 

중요한 것은 바로 내 자동차의 송풍구와 잘 맞는지겠죠. 벤츠처럼 특이한 형태라면 흡착직이나 대시보드에 설치하는 방식을 많이 사용한 것 같습니다. 핸드폰거치대 선택에 중요한 것은 내 핸드폰과 맞는가? 물론 너무나 큰 핸드폰 예를 들어 갤럭시 폴드2 같은거 아닌 이상 아마 거의다 맞을거라 생각됩니다. 

핸드폰거치대 고정력 확인

주행 중에 핸드폰이 떨어지지 않도록 흔들리지 않는게 중요하겠죠. 안쓰는 핸드폰으로 테스트를 해봅니다. 핸드폰 크기에 맞게 고정해주는 지지대 길이 조절이 가능해서 더욱 더 좋은 것 같습니다.

길이 조절 기능

차량 핸드폰거치대 사진의 오른쪽 다리와 왼쪽 다리를 비교해보면 길이가 조절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아래 래 받쳐주는 부분까지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핸드폰 전체를 받쳐주는 것 또한 고무같이 덜 미끄러워지는 재질이라 핸드폰을 고정하는데 더욱 도움이 될 것입니다. 

송풍구 거치대 확인

국산 자동차라면 송풍구 모양이 대부분 이렇게 생겼지요? 그렇다면 다맞을 것입니다. 끝까지 밀어넣고 클립을 돌려서 고정시키면 끝입니다. 360도 돌아가는 차량 핸드폰거치대라 운전석에서 본인 방향으로 원하는 쪽으로 돌려 사용하면 됩니다.

가성비 차량용아이템

송풍구에 거치하는 방식으로 수동으로 버튼 하나로 작동하는 방식입니다. 버튼을 누르고 핸드폰 올리고 양쪽 손잡이를 줄여서 고정시키고 핸드폰 충전이야 케이블을 꽂고 빼고가 끝이니까 간단하다고 생각됩니다.

 

굳이 자동충전, 고속충전 거치대가 필요없이 쉽게 쓰고 고장에도 스트레스를 피하고 싶다면 가성비있는 거치대가 좋다고 생각합니다.

다양한 제품이 있고 꼭 좋은 기능과 비싼 가격이 아니라 가성비를 중요시하고 핸드폰을 고정하는 기능에만 충실하면 그만이라면 추천할만한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

 

▽▼차량용 송풍구 핸드폰거치대 구매하러 가기▼▽

 

차량용 360도 송풍구 핸드폰거치대 : 캐릭터라인

에어컨클립 송풍구 핸드폰거치대

smartstore.naver.com

캐릭터라인에서 제품만을 제공받아 작성된 리뷰입니다.